'언택트'가 불러온 '유통의 종말'…제조사↔소비자 직거래 'D2C'가 뜬다

식품·패션 제조사 통합몰 키우고 멤버십 혜택으로 차별화…'전용 물류센터'도

ⓒ News1 이지원 디자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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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 통합 쇼핑몰 '프레딧' 론칭 포스터(왼쪽)와 CJ제일제당 온라인몰 'CJ더마켓' 멤버십 개편 포스터(한국야쿠르트, CJ제일제당 제공)ⓒ 뉴스1
한국야쿠르트 통합 쇼핑몰 '프레딧' 론칭 포스터(왼쪽)와 CJ제일제당 온라인몰 'CJ더마켓' 멤버십 개편 포스터(한국야쿠르트, CJ제일제당 제공)ⓒ 뉴스1

한섬의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스마트온(Smart-On) 센터' 조감도(한섬 제공)ⓒ 뉴스1
한섬의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스마트온(Smart-On) 센터' 조감도(한섬 제공)ⓒ 뉴스1

ⓒ News1 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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