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멕시코 이은 중남미 3위 미용 시장 공략"맞춤형 마케팅 통해 5년 내 시장 점유율 30% 달성 목표"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100유닛 제품.(대웅제약 제공)/뉴스1관련 키워드대웅제약나보타중남미에스테틱보툴리눔보툴리눔 톡신콜롬비아황진중 기자 '국산 1호 비만 신약' 화려한 부활…한미약품 '에페글레나타이드' 허가 추진안국약품, 전영주 작가 '컨트롤 프릭' 전시회 개최관련 기사'1조 클럽' 삼성바이오·셀트리온 2강 구축…3Q 제약바이오 희비대웅제약, 아르헨티나 의료진에 '나보타 시술법' 전수…중남미 입지 확대대웅제약, 아시아·중남미·중동 의료진 대상 '나보타' 시술 교육 전개'미지의 땅' 중남미로 뻗는 K-제약바이오…"맞춤형 수출 지원 최선"대웅제약 '나보타', 중동 10개국 진출 완료…글로벌 신규 시장 개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