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채널 소비자 직접 광고로 환자 접근성 제고"발작 감소 위한 여정 조명…브랜드 인지도 강화"SK라이프사이언스가 시작한 '세노바메이트'(미국명 엑스코프리) 미국 소비자 직접 TV 광고 '발작 감소를 위한 길' 화면.(SK바이오팜, 유튜브 제공)/뉴스1관련 키워드SK바이오팜뇌전증세노바메이트엑스코프리DTC소비자 직접 광고황진중 기자 국산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자존심 지킨 '로수젯'[약전약후]"울쎄라피 프라임, 초개인화 피부 리프팅 시대 이끌 것"관련 기사이동훈 SK바팜 대표 "트럼프 리스크 없다…4년 내 '1조 클럽' 입성" [바이오 USA]"韓 존재감 강렬"…나흘간 2만명 몰린 '바이오 USA' 폐막 [바이오 USA][단독]압도적 효능 뇌전증 신약 온다…'세노바메이트' 신속심사 돌입SK바이오팜, 세계 최대 바이오산업 전시회 '바이오USA' 첫 단독 부스 참가압도적 효능 SK바이오팜 '세노바메이트' 美 매출 19분기 연속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