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채널 소비자 직접 광고로 환자 접근성 제고"발작 감소 위한 여정 조명…브랜드 인지도 강화"SK라이프사이언스가 시작한 '세노바메이트'(미국명 엑스코프리) 미국 소비자 직접 TV 광고 '발작 감소를 위한 길' 화면.(SK바이오팜, 유튜브 제공)/뉴스1관련 키워드SK바이오팜뇌전증세노바메이트엑스코프리DTC소비자 직접 광고황진중 기자 '국산 1호 비만 신약' 화려한 부활…한미약품 '에페글레나타이드' 허가 추진안국약품, 전영주 작가 '컨트롤 프릭' 전시회 개최관련 기사SK바이오팜, 中서 뇌전증·수면장애 신약 허가…"현지 공략 강화"SK바이오팜, 뇌전증신약 '세노바메이트' 4상 완료 예고…매출 1조 정조준미국·유럽 돌고 韓 상륙한 '메이드 인 코리아' 뇌전증 신약[약전약후]SK바이오팜, 美 뇌전증학회서 '세노바메이트 전신 발작' 등 연구 10건 공개뇌전증 신약 '세노바메이트' 美매출 21분기 연속↑…'압도적 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