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해피투개더 걷기대회 깜짝이벤트 참여하고 아이펫밀크 받자"

포스터 공유하고 태그 달면 선물…3만원상당 기념품도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김연수 기자, 문동주 인턴기자 | 2019-11-08 11:03 송고 | 2019-11-08 11:07 최종수정
해피투개더 홈페이지 © 뉴스1
해피투개더 홈페이지 © 뉴스1

오는 9일과 16일 서울시 상암동 평화의광장과 강북구 북서울꿈의숲 볼플라자에서 각각 열리는 반려견 걷기대회 '해피투개더'가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방법은 △해피펫(happypet1004)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해피투개더 포스터 게시물을 공유(리그램) △#아이펫밀크 #해피투개더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유기견없는도시 #해피펫 해시태그 달기 △태그 완료 후 행사장에서 인증하고 아이펫밀크를 받아가면 된다.

반려동물 전용 우유 아이펫밀크.© News1
반려동물 전용 우유 아이펫밀크.© News1

한편 이 행사는 상대를 배려하면서 반려인과 비반려인간 갈등을 줄이는 펫티켓에 대해 직접 느끼고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행사장에선 온라인 펫티켓 교육과 아로마 탈취제 만들기, 수제간식 만들기, 유기견 일일 가족 프로젝트 등이 진행된다. 걷기대회 중에는 작은 미션들이 숨어 있어 행사를 즐기며 펫티켓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수의사와 전문 훈련사와의 1:1 상담 부스도 마련돼 반려동물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직접 물어볼 수 있고, 무료미용을 제공해 보호자가 직접하지 못했던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3만원 상당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투개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news1-1004@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