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입점으로 1020고객 접점 넓혀…1000~5000원대 가격에이블씨엔씨 어퓨가 내달 3일 다이소 전용 제품인 '더퓨어 티트리 라인'을 출시한다.(에이블씨엔씨제공)관련 키워드에이블씨엔씨김진희 기자 한세실업, '2025 지속가능경영 유공 정부포상' 장관 표창 수상"제품 구매했는데 연락 두절"…명품 플랫폼 젠테, 소비자 피해 잇따라관련 기사미샤·어퓨, 멕시코 '유포리아' 입점…"중남미 공략 본격화"'잘나간다' 했는데 낙제점 받은 실리콘투…갈길 먼 K뷰티 ESG'미샤' 에이블씨엔씨, 직영점 철수…"글로벌 중심 재편"조선미녀 구다이글로벌, 남성 화장품으로 '미남' 공략 나서나'미샤' 운영 에이블씨엔씨, 3분기 적자 전환…美 매출은 2.7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