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입점으로 1020고객 접점 넓혀…1000~5000원대 가격에이블씨엔씨 어퓨가 내달 3일 다이소 전용 제품인 '더퓨어 티트리 라인'을 출시한다.(에이블씨엔씨제공)관련 키워드에이블씨엔씨김진희 기자 [단독] '금강제화 3세' 김정훈 부사장 패션 플랫폼 OCO, 결국 폐쇄'안경 알도 호환돼'…젠틀몬스터·블루엘리펀트, 제품 비교해 보니관련 기사미샤·어퓨, 멕시코 '유포리아' 입점…"중남미 공략 본격화"'잘나간다' 했는데 낙제점 받은 실리콘투…갈길 먼 K뷰티 ESG'미샤' 에이블씨엔씨, 직영점 철수…"글로벌 중심 재편"조선미녀 구다이글로벌, 남성 화장품으로 '미남' 공략 나서나'미샤' 운영 에이블씨엔씨, 3분기 적자 전환…美 매출은 2.7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