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 힙하고 친근하게, 놀 땐 보솜이"…깨끗한나라 '보솜이' 리브랜딩

패키지 디자인·주요 성분·브랜드 가치·콘셉트 모두 개선
뉴 보솜이 물티슈 4종 선봬…"상상력 자극 디자인 패키지 적용"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3-05-08 09:13 송고
깨끗한나라 '뉴 보솜이 물티슈' 이미지(깨끗한나라 제공) 
깨끗한나라 '뉴 보솜이 물티슈' 이미지(깨끗한나라 제공) 

깨끗한나라(004540)는 패키지 디자인·주요 성분·브랜드 가치·콘셉트 등을 개선한 '뉴 보솜이 물티슈' 4종(퍼스트스킨·액션플레이·펀앤플레이·펀앤플레이 라이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유아 기저귀와 물티슈 브랜드인 보솜이가 대대적인 리브랜딩(Re-branding)에 나선다"며 "보솜이 브랜드를 혁신적으로 개선해 새롭고 차별화한 위상으로 정립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어 "보솜이는 1995년 아기 기저귀 브랜드로 론칭해 27년 역사를 가진 대표 브랜드"라며 "앞으로 영유아뿐 아니라 키즈, 자녀가구, 10대, 독립 가구 등으로 타깃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 "어린이 행복을 생각하는 마음(BOSOM)과 천진난만한 아이(I)의 소중한 순간을 담는 브랜드로 재탄생했다"고 전했다.

깨끗한나라는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를 물티슈 제품에 담기 위해 어린이 200여명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조사를 실시했다. 이를 바탕으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패턴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한 '뉴 보솜이 물티슈'를 선보였다.
성분 안전성도 한층 높였다. 먹는 물만큼 깨끗한 10단계 정제수를 사용하고 민감성 피부 안전성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 유해물질·중금속·미생물 불검출 테스트를 실시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린이도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피부인체적용시험기관인 P&K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피부 보습·진정 효과 입증을 받았다"고 했다.

깨끗한나라는 뉴 보솜이 물티슈 출시를 기념해 19일까지 G마켓 빅스마일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향후 네이버 깨끗한나라 스토어와 쿠팡 등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