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보검 침대 체험"…에이스침대 '에이스스퀘어 하단점' 개점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헤리츠·아르노-Ⅱ·에르바 등 진열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3-05-08 08:40 송고
에이스스퀘어 하단점 매장 이미지(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003800)는 부산광역시 사하구에 39번째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하단점'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하단점은 지상 5층 규모(803㎡)다. 유동 인구가 많은 부산 도시철도 1호선 하단역 인근 사하구 중심 상권에 위치했다. 부산 원도심과 명지신도시 등과 접근성이 좋다.
하단점은 소비자들이 편안하고 자유롭게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마련했다. 체험존은 조명 밝기 조절을 통해 실제 침실 느낌을 준다.

에이스침대 최고급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Royal Ace) 4종(RA 90s·RA 90h·RA 70s·RA 70h)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층별 다른 콘셉트의 쇼룸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헤리츠 △아르노-Ⅱ △에르바 △프레또 △BMA-1150 △BSA132 △폴리아 등이다.
스트레스리스 존을 통해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 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도 경험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에이스스퀘어 하단점 개점을 기념해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준다. 예비부부 전용 멤버십 '에이스 웨딩멤버스'도 활용 가능하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올해도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를 중심으로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