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오 국힘 상임고문 "MB, 나와 통화해…尹, 사면 안 하는 건 하수 중 하수""대통령 20점, 대통령실 0점…이준석, 끝까지 버티면 사람들 짜증스러워 해"2020년 11월2일 오후 서울 중구 봉래동 서울역 대합실에서 시민들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재수감 관련 뉴스를 시청하고 있다. 2020.11.2/뉴스1 ⓒ News1 박정호 기자관련 키워드이명박사면조소영 기자 與 "26일 본회의 열어 상임위원장 선출할 것…국힘 명단 제출하라"[팀장칼럼] 다시 사이렌이 울린다관련 기사'MB·朴' 국힘 지원→박지원 "이러다 尹·김건희도" 洪 "예우 요청했는데 머쓱"조승래 "오세훈, 국무회의 56회 중 54회 불참 F학점…재수강 안돼"민주당 MB 부산 방문 비판에…박형준 측 "적반하장"'MB 부산 방문'에…전재수 선대위 "동남권 신공항 막은 장본인"李대통령 만난 홍준표 "MB 제한 조치 해제 요청…김부겸 언급 없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