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들의 스포츠 활동 연계 ESG 캠페인으로 마련국민체육진흥공단이 취약계층 청소년 여름나기에 300만원을 기부했다.(KSPO 제공)ⓒ 뉴스1안영준 기자 노르웨이 '바이킹 노젓기' 월드컵 응원상?…홀란드도 동참 "안 할 이유 없지"메시 5골·음바페 4골·홀란드 4골…2경기 만에 불붙은 득점왕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