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공단, '2026년 오감만족 청렴 어울림 교육' 개최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체육공단)이 체육계 전반에 걸친 공정한 조직문화 구축과 체육단체 임직원의 청렴 실천 역량 강화를 위한 '2026년 오감만족 청렴 어울림 교육'을 열었다고 12일 전했다.지난 11일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이번 교육에는 체육공단을 비롯해 대한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축구협회 등 체육단체 임직원 230여 명이 참석해 청렴한 체육계 만들기에 동참했다.교육은 최신 부패 사례를 반영한 청렴 전문 강사의 특강으로 문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