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이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세텍 컨벤션홀에서 열린 '국민의힘 서울시당 지방선거 당선자 워크숍'에서 배현진 서울시당위원장 등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6.6.26/뉴스1kimkim@news1.kr관련 키워드국민의힘서울시당오세훈관련 사진서울시당 당선자들 향해 인사하는 오세훈 시장오세훈 시장, 국민의힘 서울시당 지방선거 당선자들과 함꼐국힘 서울시장 지방선거 당선자 워크숍 참석한 오세훈 시장김민지 기자 서울시당 당선자들 향해 인사하는 오세훈 시장오세훈 시장, 국민의힘 서울시당 지방선거 당선자들과 함꼐국힘 서울시장 지방선거 당선자 워크숍 참석한 오세훈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