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1) 공정식 기자 = 추경호 대구시장 당선인이 24일 오후 대구 남구 영남대학교병원을 찾아 AI·바이오 메디시티대구협의회 관계자와 인사 나누고 있다. 2026.6.24/뉴스1jsgong@news1.kr관련 키워드추경호대구시장당선인영남대병원메디시티대구관련 사진추경호 당선인, AI·바이오 메디시티대구협의회 간담회발언하는 민복기 AI·바이오 메디시티대구협의회장AI·바이오 메디시티대구협의회 파이팅!공정식 기자 바닥분수에서 더위 식히는 외국인K-더위 즐겨요K-더위 즐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