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1) 공정식 기자 = 추경호 대구시장 당선인이 24일 오후 대구 남구 영남대학교병원을 찾아 AI·바이오 메디시티대구협의회 관계자와 인사 나누고 있다. 2026.6.24/뉴스1jsgong@news1.kr관련 키워드추경호대구시장당선인영남대병원메디시티대구관련 사진의대생·전공의 격려하는 추경호 당선인영남대병원 의대 임상수기센터 찾은 추경호 당선인추경호 당선인, 영남대병원 의과대학 임상수기센터 방문공정식 기자 영남대병원 찾은 추경호 대구시장 당선인영남대병원 찾은 추경호 대구시장 당선인추경호 당선인, 의대생·전공의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