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1) 공정식 기자 = 추경호 대구시장 당선인이 24일 오후 대구 남구 영남대학교병원을 찾아 지역 의료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6.6.24/뉴스1jsgong@news1.kr관련 키워드추경호대구시장당선인영남대병원메디시티대구관련 사진전입신고하는 추경호 대구시장 당선인추경호 대구시장 당선인 '이젠 북구 주민'추경호 당선인, 대구 북구 전입신고공정식 기자 해외로 봉사활동 떠나요"국외봉사 최선을 다할게요"국외 봉사하며 여름방학 알차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