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1) 공정식 기자 = 추경호 대구시장 당선인이 22일 오후 대구 북구 침산2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전입신고를 하고 있다. 2026.6.22/뉴스1jsgong@news1.kr관련 키워드추경호대구시장당선인전입신고관련 사진추경호 대구시장 당선인 '이젠 북구 주민'추경호 당선인, 대구 북구 전입신고추경호 당선인, 대구 북구 전입신고공정식 기자 스타벅스, 역사교육 중오후 3시, 문 닫은 '스타벅스'스타벅스, 영업 조기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