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뉴스1) 김기남 기자 = 이미선 근로자위원이 23일 세종시 정부세종청사 최저임금위원회에서 열린 2027년도 최저임금위원회 8차 전원회의에서 2027년 최저임금 12,000원 요구하고 있다. 2026.6.23/뉴스1kinam@news1.kr김기남 기자 권익위,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 연구자 외부강의료 1백만 원으로 상향 개정권익위,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 연구자 외부강의료 1백만 원으로 상향 개정권익위,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 연구자 외부강의료 1백만 원으로 상향 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