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천=뉴스1) 김영운 기자 = 23일 경기 이천시 호법면의 한 비닐하우스에서 열린 임금님표 이천쌀 전국 첫 벼베기 행사에서 김경희 이천시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10일 모내기 후 133일 만에 수확했다. (공동취재) 2026.6.23/뉴스1
kkyu6103@news1.kr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10일 모내기 후 133일 만에 수확했다. (공동취재) 2026.6.23/뉴스1
kkyu6103@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