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뉴스1) 김영운 기자 = 23일 경기 이천시 호법면의 한 비닐하우스에서 열린 임금님표 이천쌀 전국 첫 벼베기 행사에서 관계자가 콤바인으로 벼를 수확하고 있다.이번 행사는 지난 2월 10일 모내기 후 133일 만에 수확했다. 2026.6.23/뉴스1kkyu6103@news1.kr관련 키워드이천시벼베기김영운 기자 호국영령의 헌신을 기억하며이틀 앞으로 다가온 6·25전쟁 76주년이틀 앞으로 다가온 6·25전쟁 76주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