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최지환 기자 = SK하이닉스가 장중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에 오른 22일 오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에 SK하이닉스 및 삼성전자 시세가 표시되어 있다. 2026.6.22/뉴스1choipix@news1.kr관련 키워드하이닉스코스피삼성전자관련 사진장중 9330 넘긴 코스피, 삼전닉스 '신고가'SK하이닉스, 5%넘게 급등9300 넘기며 출발하는 코스피최지환 기자 다음달 탈모약 건보 적용 토론회 개최'탈모약 건강보험 적용되나'탈모약 건보 적용 논의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