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김지영 디자이너 =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국내 투자자들은 나이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장바구니에 담으며 반도체 일편단심을 보여준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6월 들어선 투자자별 투자바구니가 조금씩 차이를 보였다. 뉴스1이 삼성증권을 통해 분석한 6월(1~17일) 성·연령별 순매수 상위 종목을 보면 30대 남성을 제외하고 10대부터 80대 이상까지 모두 삼성전자(005930)를 가장 많이 매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jjjioe@news1.kr
jjjio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