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1) 김영운 기자 = 삼성전자 노사가 정부의 중재에도 불구하고 성과급 타협에 실패하면서 협상이 결렬됐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 노조는 예정대로 오는 21일부터 총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사진은 20일 경기 평택시 고덕동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의 모습. 2026.5.20/뉴스1kkyu6103@news1.kr관련 키워드삼성전자총파업파업관련 사진삼성전자 노조 총파업 유보…'잠정합의안 찬반투표 D-1'삼성전자 노동조합 총파업 유보삼성전자 노동조합 총파업 유보김영운 기자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여름나기 키트경기 사랑의열매 '2026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출범사랑의열매 '2026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