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 노동신문=뉴스1) =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5일 "김정은 동지께서 14일 조선직업총동맹 9차 대회 참가자들을 만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라고 전했다. [국내에서만 사용가능. 재배포 금지. DB 금지. For Use Only in the Republic of Korea. Redistribution Prohibited] rodongphoto@news1.kr임여익 기자 통일 차관 "1년간 접경지서 대북전단·무인기 사라져…평화가 민생"김정은, 러시아 국경일 맞아 푸틴에 축전…"북러 동맹 더욱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