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 올해 우수콜센터로 지정…"시민 편의에 앞장서"

상담 태도, 맞이 인사, 업무 처리 등 전 부문서 높은 점수

본문 이미지 - 120다산콜재단이 13일 서울 동대문구 재단 청사에서 한국의 우수콜센터 인증식을 개최했다. 120다산콜재단 이이재 이사장(왼쪽)과 이립 한국능률협회 가치혁신부문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서울시 제공)
120다산콜재단이 13일 서울 동대문구 재단 청사에서 한국의 우수콜센터 인증식을 개최했다. 120다산콜재단 이이재 이사장(왼쪽)과 이립 한국능률협회 가치혁신부문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서울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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