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전 우박 피해 농가와 인연 이어가강원 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이 지난 9일 단구동의 한 사과 농가에서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관련 키워드원주시청공무원노동조합농가봉사활동송기헌원공노이종재 기자 양구군수직인수위, 17일간의 공식 활동 마무리…최종 보고회 개최첫입부터 쫀득한 '홍천 찰옥수수' 본격 수확…7월 17~19일 축제도 개최관련 기사원주시노조, 격무에 지친 조합원 위해 치킨 선물 제공"축산 홍보 기여"…원주축협, 신현정 원공조 부위원장에 감사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