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강원의료기기전시회 18~19일 원주서 개최전시회 수출상담회 통해 504억 계약…전년比 46%↑제21회 강원의료기기전시회(GMES 2025) 지난18일 강원 원주시 지정면 원주기업도시 내 원주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에서 개막한 가운데 한 기업 관계자가 김진태 강원지사와 원강수 원주시장, 한종현 원주의료기기산업진흥원장 등의 내빈들에게 자사 제품을 설명하는 모습. 2025.9.18/뉴스1 신관호 기자관련 키워드원주시원주의료기기산업진흥원GMES2025강원의료기기전시회한종현원강수수출계약신관호 기자 원주기업도시 더 커질까…구자열, 올해부터 의료 AI 산단 추진[오늘의 날씨] 강원(6일, 토)…15도 안팎 일교차 '건강관리 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