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전 11시 30분쯤 강원 평창군 영동고속도로 평창휴게소 내 한 이동탱크에서 기름유출 사고가 발생해 소방 당국이 인명대피를 비롯한 안전조치에 나섰다. (강원도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5.8.10/뉴스1관련 키워드강원사고신관호 기자 평창군, 여름 폭우·폭염 대비 축산 시설 점검정선군,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 사업 추진관련 기사잇단 동해안 사고에 대응 강화…속초해경 예방협의회 개최강원농협, 지역 상호금융 리스크 관리 역량 강화 교육낚싯배 사고 막는다…동해해경청, 구명조끼 착용 당부윈드서핑부터 스쿠버다이빙까지…속초 바다서 무료 체험"돌발해충 확산 차단"…강릉시, 농림지 합동방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