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룸서 퇴임 기자회견…안광률 신임 대표에게 바통 넘겨최종현 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가운데)이 25일 퇴임 기자회견에서 지난 2년의 성과를 되짚으며 "도민 곁에서 민생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고 자평했다.(도의회 민주당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송용환 기자 낡은 지하보도의 변신…안양시, '일번가 아래 갤러리' 개관"현장에서 체감까지"…경기신보, 고객자문위 열어 중소기업 지원책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