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군포시 관계자들이 보건복지부가 실시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장관상을 수상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군포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6.6.22/뉴스1관련 키워드군포시보건복지부김기현 기자 여주 북내면 철물점서 화재…소방 진화 중안양 난임병원서 숨진 20대 여성 연구원…국과수 "질식사 추정"관련 기사군포 송정건강생활지원센터, 복지부 성과대회서 장관 표창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