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과 가족 350명 참여, 화합 다져플로깅과 걷기로 지역사회와 상생 실천대전을지대학교병원은 을지대학교의료원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30일 국립대전현충원에서 둘레길 걷기 및 환경정화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연구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6.6.1/뉴스1관련 키워드대전을지대학교병원을지대학교의료원창립 70주년국립대전현충원보훈둘레길플로깅환경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