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이장단·기업 손잡고 재활용 시범사업…농가 부담 경감 기대유병수 당진시이장단협의회장(맨 왼쪽)과 오성환 당진시장(왼쪽 두 번째), 김용순 그린폴리텐 대표(왼쪽 세 번째), 이주영 리코 대표가 29일 시청 7층 접견실에서 영농 폐플라스틱 재활용 촉진 및 탄소감축 시범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당진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12.29/뉴스1김태완 기자 박수현 당선인 "도민께 큰절하는 도지사…지사실 투명 벽 검토 중"20년 만의 충남도민체전 앞둔 당진…D-78 시민 홍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