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육청이 학교 등 125곳에 15억 원을 투입, 급식실 환경 개선 사업에 나선다. 뉴스1 ⓒ News1 자료 사진관련 키워드대구교육청급식급식실대구남승렬 기자 대구 시민단체 "추경호 당선인, 보건복지 로드맵 제시해야"대구 노동계 "홈플러스 사태 노사정 해결 나서야"관련 기사초과세수에 불어난 교육교부금 손질하나…교자협 5년 만에 재가동'대프리카' 목전인데…TK학교 급식실 21곳 에어컨 등 냉방기 가동 열악교원단체 "학생 수 줄어도 학교 책임 안 줄어…교육재정 지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