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방환경청은 오는 15일 정부대구지방합동청사 4층 허봉익실에서 '환경영향평가업 대표자 소통간담회'를 연다. 사진은 지난해 환경영향평가업 대표자 소통간담회 모습. (대구환경청 제공)/뉴스1남승렬 기자 "대~한민국" 대구iM뱅크PARK 1000명 몰려…곳곳서 응원 열기대구 시민단체 "추경호 당선인, 보건복지 로드맵 제시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