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여 브랜드와 '특별한 경험' 소비…DDP 뒤흔들 '울트라백화점' 개막

"사람의 가치 소비하는 시장을 보여주는 전시"
동대문 DDP 뮤지엄 2층 30일~2026년 5월 17일

29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에서 열린 '울트라백화점 서울: 소비의 끝에서 만나는 가치' 프리오프닝을 찾은 관람객들이 전시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판매 장소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와 세계관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특히 9명의 크리에이터들의 알고리즘을 그대로 들여다 볼 수 있는 울트라 크리에이터 섹션은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작한 쇼룸으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2025.10.29/뉴스1 ⓒ News1 이호윤 기자
29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에서 열린 '울트라백화점 서울: 소비의 끝에서 만나는 가치' 프리오프닝을 찾은 관람객들이 전시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판매 장소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와 세계관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특히 9명의 크리에이터들의 알고리즘을 그대로 들여다 볼 수 있는 울트라 크리에이터 섹션은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작한 쇼룸으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2025.10.29/뉴스1 ⓒ News1 이호윤 기자

본문 이미지 - 배우 엄정화가 29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에서 열린 '울트라백화점 서울: 소비의 끝에서 만나는 가치' 프리오프닝을 찾아 자신의 쇼윈도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판매 장소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와 세계관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특히 9명의 크리에이터들의 알고리즘을 그대로 들여다 볼 수 있는 울트라 크리에이터 섹션은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작한 쇼룸으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2025.10.29/뉴스1 ⓒ News1 이호윤 기자
배우 엄정화가 29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에서 열린 '울트라백화점 서울: 소비의 끝에서 만나는 가치' 프리오프닝을 찾아 자신의 쇼윈도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판매 장소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와 세계관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특히 9명의 크리에이터들의 알고리즘을 그대로 들여다 볼 수 있는 울트라 크리에이터 섹션은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작한 쇼룸으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2025.10.29/뉴스1 ⓒ News1 이호윤 기자

본문 이미지 - 29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에서 열린 '울트라백화점 서울: 소비의 끝에서 만나는 가치' 프리오프닝을 찾은 관람객들이 전시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판매 장소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와 세계관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특히 9명의 크리에이터들의 알고리즘을 그대로 들여다 볼 수 있는 울트라 크리에이터 섹션은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작한 쇼룸으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2025.10.29/뉴스1 ⓒ News1 이호윤 기자
29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에서 열린 '울트라백화점 서울: 소비의 끝에서 만나는 가치' 프리오프닝을 찾은 관람객들이 전시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판매 장소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와 세계관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특히 9명의 크리에이터들의 알고리즘을 그대로 들여다 볼 수 있는 울트라 크리에이터 섹션은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작한 쇼룸으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2025.10.29/뉴스1 ⓒ News1 이호윤 기자

본문 이미지 - 29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에서 열린 '울트라백화점 서울: 소비의 끝에서 만나는 가치' 프리오프닝을 찾은 관람객이 전시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판매 장소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와 세계관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특히 9명의 크리에이터들의 알고리즘을 그대로 들여다 볼 수 있는 울트라 크리에이터 섹션은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작한 쇼룸으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2025.10.29/뉴스1 ⓒ News1 이호윤 기자
29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에서 열린 '울트라백화점 서울: 소비의 끝에서 만나는 가치' 프리오프닝을 찾은 관람객이 전시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판매 장소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와 세계관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특히 9명의 크리에이터들의 알고리즘을 그대로 들여다 볼 수 있는 울트라 크리에이터 섹션은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제작한 쇼룸으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2025.10.29/뉴스1 ⓒ News1 이호윤 기자

본문 이미지 - '울트라백화점 서울: 소비의 끝에서 만나는 가치' 포스 (어반플레이 제공)
'울트라백화점 서울: 소비의 끝에서 만나는 가치' 포스 (어반플레이 제공)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