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두 달 만에 이용자 1명당 평균 4.6회 반복 사용(드림어스컴퍼니 제공)관련 키워드플로드림어스컴퍼니음원플랫폼음악플랫폼이기범 기자 국가AI전략위, AI 활용한 개도국 지원 방안 논의스타링크 "오늘부터 한국서 고속·저지연 인터넷 이용 가능"관련 기사올해 나의 음악 취향은?…플로, 연간 청취 데이터 분석드림어스컴퍼니, 3분기 누적 흑자 전환…"경영 효율화 성과"SK스퀘어 '플로', 팬덤 플랫폼 '비마이프렌즈'가 품었다음원 플랫폼 '플로', 2년 만에 운전 중 음악 청취 2배 늘어그리즐리, 31일 신곡 '잠깐 볼까, 우리' 발매…로시 피처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