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우 사장 "고객과 친구되기 최우선, 고객 시간 절약 목표"샤오미스토어도 신규개점 속도…부천 4호점·잠실새내역 5호점조니 우 샤오미코리아 사장이 서울역 인근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Exclusive Service Center·ESC) 개소식에서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샤오미코리아 제공)샤오미(Xiaomi)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샤오미코리아 제공)샤오미(Xiaomi)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샤오미코리아 제공)조니 우 샤오미코리아 사장이 서울역 인근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Exclusive Service Center·ESC)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5.10.22 뉴스1 ⓒNews1 김민석 기자왼쪽부터 알론소 최 샤오미코리아 AS팀장, 리사 리 에스에프익스프레스 코리아 CEO, 조니 우 샤오미코리아 사장, 조안나 친 동아시아 AS팀장이 서울역 인근 샤오미 서비스 센터 개소식에서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2025.10.22 뉴스1 ⓒNews1 김민석 기자샤오미(Xiaomi)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샤오미코리아 제공)샤오미코리아는 잠실새내역 인근(4번 출구)에 5호점 잠실새내점을 연다. 2025.10.22 뉴스1 ⓒNews1 김민석 기자관련 키워드샤오미코리아익스클루시브서비스센터직영지하철역신규개점김민석 기자 "벤츠 전용블박 신차 장착"…팅크웨어 '스타뷰프로' 레드닷 수상"품질 논란"…아이폰17, 변색·벌어짐에 셀룰러 속도저하 불만관련 기사[단독]샤오미 오프라인 5번째 매장 잠실새내점 연다샤오미, 韓 적극 행보 강화…서울에 AS 전문 차별화 센터 연다[단독]샤오미 오프라인 매장 경기권 확대…4번째 스토어 연다[르포] "가전보다 휴대전화"…문 여는 샤오미의 첫 오프라인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