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CJ 메조미디어'로 사명 변경…시너지 강화한다

새 CI와 슬로건도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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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메조미디어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CJ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가 사명을 'CJ 메조미디어'로 변경하고,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CI)와 슬로건을 15일 발표했다.

이번 사명 변경은 CJ ENM과 계열사 간 시너지 강화와 중장기 성장 전략을 본격화하는 의미에서 이뤄졌다.

새 사명에는 CJ ENM과 계열사가 보유한 데이터 및 미디어 재원을 활용해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의 선두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신규 CI는 CJ 로고와 서체를 적용해 그룹사와의 연계성을 강화했다. 또 기존 메조미디어 로고의 서체와 레이아웃을 개선하고, 전체적인 디자인 요소를 CJ그룹의 브랜드 가이드라인에 맞춰 재정립했다.

새 기업 슬로건으로는 '디지털 마케팅, 한계를 넘어'(Digital Marketing, Beyond Boundaries)를 내세웠다. 미디어의 한계를 뛰어넘어 디지털 마케팅을 혁신하겠다는 포부가 담겼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백승록 CJ 메조미디어 대표이사는 "디지털 광고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이번 사명 변경은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flyhighrom@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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