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제공)관련 키워드OTT유료이용방통위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방송매체이용행태조사숏폼양새롬 기자 LIG넥스원, 협력사 30곳에 '보이는 심장충격기' 지원현대제철, 고급 철스크랩 확보 위해 1700억 원 투자한다관련 기사'신인감독 김연경' 웨이브 전 장르 시청시간 1위…독보적 흥행'합종연횡'·'스포츠'…넷플릭스에 맞선 토종 OTT들의 생존법하하·딘딘·서장훈→스테이씨·AB6IX와 만남…'최애와의 30분' 19일 첫공개'개명 1주년' 맞이한 SOOP…시청자 줄고 광고 매출 늘었다"가격인상 눈속임"…소비자 기만한 쿠팡·스포티파이 등 4개사 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