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방송사업자 간 콘텐츠 거래 경쟁도 심화올해 경쟁상황평가 결과는 내년 상반기 중 발표ⓒ News1 김지영 디자이너관련 키워드방통위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유료방송영향분석넷플릭스양새롬 기자 CES 코앞인데 K-조선·방산 '시큰둥'…수주 직결 전시회 집중 선회글로벌 해운 운임 3주 연속 상승…SCFI 1656.32관련 기사돌파구 안 보이는 위기의 유료방송무료라면서 구독 유도…방미통위, 40개 앱 모니터링 착수야구 생중계 늘리는 네이버…중계권 제한 속 독점중계 집중워너브라더스부터 티빙·쿠플까지…OTT 전략 위해 한자리에"영상 속 자살장면, 생명존중 시선으로 합리적 규제 검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