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카카오게임즈(293490)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액션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POE 2)의 파트너 스트리머 PC방 랜파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파트너 스트리머 랜파티는 '패스 오브 엑자일 2' 방송 시청자가 스트리머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 2' 국내 유통을 맡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5일 자사 컬래버 PC방에서 행사를 진행, 강북에 있는 타워 PC카페 충정로점과 강남에 있는 오즈PC카페 강남점에서 파트너 스트리머 랜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약 80명의 이용자가 참여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각종 소식을 전달하고 게임 가이드 등을 제공해 온 △게이머비누 △추봉이 △지니어스매드 △포이지(PoEasy) △다린이 파트너 스트리머로 참여했다.
강북 지역에서는 4개의 조로 나누어 1부에는 선착순 보스 레이드 등의 인게임 연계 이벤트, 2부에는 퀴즈 쇼를 진행했다.
강남 지역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 2' PC방 무료 플레이 혜택을 제공하고, 각종 먹거리와 경품을 제공하며 이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파트너 스트리머 PC방 랜파티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패스 오브 엑자일 2' 공식 디스코드와 파트 스트리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