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DC 등 B2B 서비스와 함께 B2C 서비스도 수익화 추진유영상 대표 공언한 'AI 피라미드 전략 2.0' 본격 가동SK텔레콤은 인공지능(AI) 서비스 '에이닷'에 베타 버전으로 탑재된 '노트' 서비스가 출시 일중인 만에 누적 사용자 3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SKT 모델이 에이닷 '노트' 웹 버전 실시간 요약 기능을 사용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7.7/뉴스1관련 키워드SK텔레콤돈버는AIAI에이닷에이닷노트이기범 기자 국가AI전략위, AI 활용한 개도국 지원 방안 논의스타링크 "오늘부터 한국서 고속·저지연 인터넷 이용 가능"관련 기사'젊은피·AI·효율성'…SK 인사·조직개편 3가지 키워드(종합)SK스퀘어, 2026년 조직개편…"투자사로서 AI 새 판 짠다"SK, 젊은 인재 중용 40대 64%…임원 인사·조직개편 단행'퀸잇 운영' 라포랩스, SK스토아 인수 '득일까 독일까'"동물병원, AI 도입으로 진료 시간 절반 줄어…보호자 상담 수월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