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위기 속 탄생한 생크림빵…누적 7700만 개 팔렸다 자체 브랜드 '스웰리'로 올해 해외 진출…매출 100억 목표김영식 푸드코아 대표가 8일 경기 안성의 푸드코아 본사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News1 이민주 기자경기도 안성의 푸드코아 공장에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진열된 모습. ⓒ News1 이민주 기자경기도 안성의 푸드코아 공장에서 직원들이 딸기생크림빵을 만들고 있다. ⓒNews1 이민주 기자경기도 안성의 푸드코아 공장 내부 모습 . 신제품 먹산 생크림빵이 레일을 타고 이동하고 있다. ⓒ News1 이민주 기자경기도 안성의 푸드코아 공장 내부 모습 . (메인비즈협회 제공)관련 키워드스웰리연세우유크림빵생크림빵기술력메인비즈협회이민주 기자 中企, 산업부 장관에 "대중기 상생 생태계 마련해달라"AI 시대 中企 살아남으려면…"해법은 공동 데이터 플랫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