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이디가구는 12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에서 컴포트(COMFORT) 소파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인 '플러쉬 리클라이너 소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티나는 생활은 CJ온스타일이 기획·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으로 가수 출신 겸 방송인 브라이언이 진행자로 출연해 브랜드 및 제품을 직접 소개한다.
컴포트 소파 시리즈인 플러쉬 리클라이너 소파는 북미산 황소 가죽만을 원피로 레이디가구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레더 '모르비도'와 건조된 E0 등급 건조목을 사용해 뛰어난 품질과 튼튼한 내구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리클라이닝 기능 이용 시 등받이가 뒤로 밀려나지 않는 제로 월(ZERO-WALL) 기능을 탑재해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리클라이너 하드웨어 업체인 RMT 사의 검증된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소파의 옆면에도 가죽을 사용한 소음 차단 마감 처리로 리클라이닝 기능 이용 시 발생하는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으며 손가락 끼임을 방지해 주는 '세이프 가드캡'과 리클라이닝 버튼 작동을 차단하는 '키즈락' 기능을 탑재해 비교적 안전하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플러쉬 리클라이너 소파를 최대 6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전체 3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카드 결제 시 5% 즉시 할인을 더해 5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적립(최대 3만 원), 5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추가 적립과 더불어 5만 원 이상 구매 시 3% 적립금(최대 2만 원) 더블 적립 등의 추가 혜택을 준다.
방송 중 리클라이너 구매 시 모르비도 레더 무료 업그레이드, 백화점 상품권 5만 원 증정, 전국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신규 제품이 아니더라도 30% 할인 쿠폰과 카드 즉시 할인, 적립금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되며 레브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동시 구매할 경우 방수 커버 증정, 상품권 5만 원을 증정한다.
특히 7월 10일과 11일에는 레이디가구가 CJ 오늘의 브랜드로 선정돼 적립금 최대 10만 원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컴포트 소파 시리즈의 플러쉬 리클라이너 소파가 온 가족에게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을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레이디가구의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플러쉬 리클라이너 소파를 비롯해 레브 데이베드, 레브 패밀리 침대, 또바기 매트리스도 판매할 예정이며 각 상품과 다양한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온스타일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jd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