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석한 머릿결은 안녕"…스타일링 돕는 '헤어케어 가전'

[강추아이템]필립스, 써모 쉴드 드라이기…"이온케어로 모발 보호"
초고속 건조로 머릿결을 손상 없게…테팔 무빙에어 BLDC

필립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필립스 제공)
필립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필립스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아침마다 사용하는 헤어드라이어. 바쁜 아침 젖은 머리를 깔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 아이템이다. 매일 써야 하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은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는 헤어케어 가전에 아낌없이 투자한다.

포춘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따르면 지난해 전 세계 헤어케어 시장 규모는 995억 2000만 달러다. 이들은 올해 시장 규모가 1069억 1000만 달러에서 2032년 2134억 7000만 달러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국내 생활가전 업체들이 관련 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업계는 바람이 머릿결을 흔드는 봄철, 헤어케어에 눈독을 들이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드라이기, 스타일링기 등의 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물 이온 기술로 모발에 수분을"…필립스 써모 쉴드 드라이기

필립스코리아는 모발 손상 없이 단 4분 만에 초고속 건조가 가능한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를 내놨다.

이 제품은 필립스의 업그레이드된 온도 제어 기술로 모발을 보호하면서 압도적으로 빠른 드라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헤드 내 앞뒤로 탑재된 듀얼 센서가 주변 기류의 온도를 분당 2만 4000번 감지하고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최적의 온도로 드라이 온도를 스스로 조절한다.

1800W의 강력한 모터와 히터를 갖춰 4분 만에 건조할 수 있다.

또 차별화된 이온 케어 기술로 머릿결을 매끄럽고 윤기나게 관리할 수 있다. 건조 과정에서 1000개의 물 이온을 생성해 모발에 더 많은 수분을 공급해 주고 미네랄과 이온이 결합해 모발 표면을 코팅한다.

미네랄은 모발 표면에 도달하는 자외선을 차단해 모발 손상을 방지하며 이온 케어 시스템이 최대 8000만 개의 이온을 방출해 모발의 곱슬거림을 차분하게 정돈해 준다.

4가지 온도 설정과 2가지 바람 속도 설정 기능으로 개인의 모발 컨디션에 따른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스타일링 노즐’을 부착하면 집에서도 빠르게 섬세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테팔 무빙에어 BLDC 제품 연출 이미지 (테팔 제공)
테팔 무빙에어 BLDC 제품 연출 이미지 (테팔 제공)

◇"무빙에어 노즐로 골고루"…테팔 헤어드라이어 'BLDC'

테팔은 최근 자동으로 움직이는 무빙에어 노즐을 탑재한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BLDC’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최신 기술의 BLDC 모터와 자동으로 움직이는 무빙에어 노즐이 탑재돼 모발을 손상 없이 빠르게 건조한다.

초강력 BLDC 모터가 만드는 바람이 모발 건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뜨거운 바람 사용 중에도 냉풍 버튼을 누르면 차가운 바람이 즉각적으로 뿜어져 나온다.

일반 모터와 달리 에너지 효율은 20% 이상, 수명은 10배 이상 향상돼 친환경적이다. 매일 사용해도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다.

송풍구에 장착된 무빙에어 노즐은 드라이하는 동안 자동으로 움직여 바람을 퍼트려준다. 바람이 골고루 퍼지며 머리카락이 과열되는 것을 막고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한다.

추가 구성품인 10mm 슬림 노즐은 바람을 한곳으로 모아줘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섬세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S’ 헤어아이론 이미지 (쿠쿠 제공)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S’ 헤어아이론 이미지 (쿠쿠 제공)

◇"티타늄 코팅으로 깔끔하게"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S

쿠쿠홈시스는 빠르고 편리하게 머리를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S 스트레이트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유선과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집에서는 선 꼬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여행지 등 외부에서도 최대 30분 이상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에도 유선으로 충전을 진행하며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탑재된 '정밀 온도 제어 시스템’과 ‘듀얼 히터’로 빠르고 모발 손상이 적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듀얼 히터 기능으로 전원 연결 후 14초 만에 빠르게 예열돼(140도 기준) 시간이 부족한 아침에 제격이다. '정밀 온도 제어 시스템’은 열판의 온도를 초당 150회 이상 감지해 열판의 온도 차이를 1도 미만으로 일정하게 유지시킨다.

스타일링을 하는 동안 균일한 온도를 유지시켜 한 번만 손질해도 충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열판 옆이 오픈형으로 돼 있고 라운드 바디 디자인으로 다양한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티타늄 코팅과 최대 7도까지 기울여지는 틸팅 쿠션 열판을 탑재한 것도 특징적이다. 티타늄 코팅으로 모발이 열판 사이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잡아주고 틸팅 쿠셔닝이 사용자의 모량에 맞게 상하좌우로 움직여 모발 뜯김을 최소화한다.

minju@news1.kr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