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8개 센터 유명 관광기업 참여유자푸딩·어포칩·지역 마스코드 굿즈 등 200여 종 상품 총집합로컬-이음 마켓 팝업스토어 포스터(한국관광공사 제공) 관련 키워드한국관광공사하이커그라운드관광벤처기업관광벤처팝업스토어로컬이음마켓윤슬빈 관광전문기자 "대형 OTA와 가격 경쟁 NO"…놀유니버스 'K-콘텐츠' 승부수(종합)"아고다·트립닷컴, 한번 붙자"…놀유니버스, 글로벌 OTA 도전장관련 기사김 총리 "'콘텐츠-관광-지역경제' 선순환 구조…규제개혁 과감히 추진""세계인 열광하는 K관광, 황금연휴에 오세요"…민관 힘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