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마이카 팝업 스토어, 3일간 매출 1.4억 올려다양한 콜라보…"2030 MZ세대 유입 효과 톡톡"24일 오전 10시 서울 강남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모습. 국내 디자인 브랜드 '언더마이카'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기 위해 10대부터 20·3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백화점 개점을 기다리며 오픈런을 준비하고 있다.(News1 DB)서울 장수 생막걸리는 패션 브랜드 '오베이'(좌)와 콜라보레이션한 막걸리 신제품을 공개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9년 오베이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진로 소주를 선보였다. 브랜드 소비 주 연령층인 20대를 유입하기 위해서다.(오베이, 하이트진로 제공)관련 키워드갤러리아백화점오픈런샤넬슈프림언더마이카SSG닷컴오베이한지명 기자 고기동 중대본부장, 대구 북구 함지산 산불대응 현장 점검…"총력 대응"어린이날 13세 미만 무료 입장…서울대공원으로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