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개 브랜드 참여…단독 상품으로 경쟁력 확보지그재그의 뷰티 카테고리 단독 기획 상품 코너 직잭온리가 올해 브랜드 거래액이 최대 37배까지 늘어나는 등 뚜렷한 성과를 거뒀다.(지그재그제공)관련 키워드지그재그김진희 기자 무신사,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무신사 큐레이터' 4400명 활동애경산업,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 론칭관련 기사지질연, 폐배터리 재활용 전략 등 우수 연구성과 포상지그재그, '최대 88% 할인' 스파위크…국내 대표 SPA 총출동'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C커머스 '쉬인' 韓시장 잠식 속도…쿠팡 리스크는 '변수'지그재그, '걸스나잇' 트렌드 확산에 홈웨어 인기…판매 6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