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기반 소비하는 2030 세대 공략 적중29CM가 올해 입점 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기획 상품의 발매 직후 일주일간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201%) 이상 늘었다.(29CM제공)관련 키워드29CM김진희 기자 아모레퍼시픽 세계본사, 이불 작가 설치 작품 공개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본점서 '히트텍 팝업스토어' 오픈관련 기사"취향 만물 상점"…29CM, 이구홈 더현대 서울 신규 오픈지드래곤, 'MMA2025' 7관왕 쾌거…신인상은 올데프·하츠투하츠플레이브, 10CM 곡 재해석…특유의 맑은 에너지로 노래라이브커머스 집중하는 패션·뷰티 플랫폼…신규 고객 유치 동력박수근·곰리 등 거장 작품들도…서울옥션, 79억 규모 12월 경매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