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소스·유럽 푸드코트 공략…더본코리아, 해외 매출 1000억 목표주요 브랜드 핵심상권 진출·리브랜딩 시동…소규모 브랜드도 전방위 지원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지난 3월 서울 서초구 스페이스쉐어 강남역센터에서 열린 정기 주주총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5.3.28/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서울 시내 한 빽다방 매장에서 손님들이 음료 구매를 위해 대기하고 있다. 2025.6.10/뉴스1 ⓒ News1 김도우 기자관련 키워드더본코리아글로버스백종원 대표연돈튀김덮밥배지윤 기자 버거킹의 '찾아가는 와퍼트럭'…남양주 송천분교서 따뜻한 나눔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45% 할인 진행관련 기사"K-소스 들고 글로벌 무대로"…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깜짝 근황'더본 "글로벌 소스로 한식 수출…2030년까지 해외매출 1000억 목표"더본코리아, 독일에 비빔밥·덮밥 론칭…유럽 시장 진출 본격화백종원 한식 세계화 나선다…더본코리아, 유럽 시장 공략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