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검색량 '경량' 30%, '경량 패딩' 109% 급증LF는 변화무쌍한 가을 날씨와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전 브랜드 차원에서 경량 패딩 라인업을 확대하고 실용성과 스타일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이며 가을 아우터 시장 공략에 나선다.(헤지스제공)관련 키워드LF김진희 기자 '퀸잇' 운영사 라포랩스, SK스토아 인수…주식매매 계약 체결[단독] '인기 시들었나'…롤렉스, 온라인 예약제 완전 폐지관련 기사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헬로키티 협업 르봉백 10일 만에 완판[2025 유통 결산]④ 해외로 진격하는 K-패션·뷰티…옥석 가리기 본격화'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리복, 국내 첫 'LTD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오픈'日 필수 쇼핑리스트' 쇼레이어드 향수, 국내 사업 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