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서 판매량 최대 289%↑…숏폼 중심 확산이름 새겨진 과자 찾기 열풍, SNS 인증샷 줄이어롯데웰푸드의 '내 이름을 찾아라' 이벤트가 챌린지 형태로 SNS와 숏폼을 통해 확산하면서 '칸쵸'의 편의점 매출이 폭증하고 있다.(네이버 블로그 갈무리)칸쵸 '내 이름을 찾아라' 이벤트에서 좋아하는 아이돌의 이름을 찾아 SNS에 인증샷을 개제하는 모습(SNS 갈무리)관련 키워드롯데웰푸드칸쵸내 이름을 찾아라숏폼SNS챌린지편의점이강 기자 한은, 고환율 '비상 처방'…은행 외화 예치금에 이자 주고 부담금 깎는다(종합)11월 생산자물가 0.3%↑, 석달째 상승…고환율·반도체 '이중 압박'김명신 기자 'D-10' 홈플러스 회생 악화일로…높아지는 청산 가능성신세계면세점, 임직원 참여 업사이클링 봉사…친환경 필통 제작·기부관련 기사'이름 마케팅' 적중…롯데웰푸드, 칸쵸 '내 이름 찾아라' 시즌2 진행한다"칸쵸깡에 응답"…롯데웰푸드, 칸쵸 '이름찾기' 흥행에 경품 두배로"칸쵸에서 내 이름 찾아라"…롯데웰푸드, '이름 찾기' 이벤트 전개